[다올스시🍣] 의왕 백운호수 타임빌라스 근처 정갈하고 깔끔한 가성비 좋은 모둠초밥 맛집

2022. 9. 9. 23:01What I love/맛집 🍽

반응형

 

 

타임빌라스 근처에 있는 한 접시에 1900원이라는 '스시다이와'와 모둠초밥이 나오는 '다올스시' 중에 고민하다가 그래도 좀 더 퀄리티 있는 스시를 먹자 하고 다올스시에 갔다. 

 

다올스시

다올스시는 의왕 백운호수 주변 타임빌라스 근처에 있는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스시집이다.

 

 

 

일본 분위기 나는 깔끔한 인테리어. 새로 생겨서 가게가 아주 깨끗하다.

 

 

 

다올스시 모둠초밥 메뉴

모둠 초밥은 10피스부터 14피스까지 4종류이다. 가격은 15,000원부터 29,000원까지. 기본 세팅은 모두 같고 스시 종류와 개수만 다르다. 옆 테이블에서 주문하는 걸 보니 혹시 못 먹는 초밥이 있거나 해서 요청하면 셰프님이 구성은 살짝 바꿔 주시기도 하는 듯하다.

 

 

 

사시미 정식 메뉴도 있다.

 

 

 

모둠 초밥을 먹고 좀 모자라면 더 시켜먹기 좋은 낱개 초밥이나 사이드 메뉴, 식사메뉴도 있다.

 

 

 

초밥이 나오기 전에 기본 세팅이 먼저 나온다. 모든 모둠 초밥에 샐러드, 미소장국, 미니우동 or 냉모밀, 소라죽, 수정과 or 매실이 나온다.  

 

 

 

소바도 괜찮고 소라죽도 맛있었다. 미니미니 하지만 초밥 먹기 전에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

 

 

 

샐러드는 약간 상큼한 오리엔탈 소스 맛있었고 단무지는 약간 참기름에 버무려진 듯 고소해서 맛있었다. 샐러드와 장국은 리필이 가능하다. 

 

 

 

 

오늘의 초밥 15.0

참치, 광어2, 연어, 계란, 왕새우, 참소라, 황새치, 치즈새우, 후토마끼까지 10피스🍣

구성도 좋고 가격 대비 스시 퀄리티도 좋고 맛있었다.

 

 

 

다올 특선 18.0

참치, 광어 2, 연어 2, 계란, 왕새우, 유부, 장새우, 치즈새우, 타코와사비, 황새치 불초밥까지 12피스 🍣 

 

 

 

다올 VIP 29.0

참치, 광어 2, 연어 2, 도미, 엔가와(광어 지느러미), 생새우, 관자, 전복, 우니(성게알), 꽃등심 불초밥, 장어, 황새치 불초밥까지 14피스 🍣

 

 

 

다올 VIP가 개수도 제일 많고 우니나 전복이나 장어 같은 비싼 초밥들이 있다.

 

 

 

우니 군칸 최애♡

성게알 부드럽고 크리미하고 꼬소하고 너무 맛있었다.

 

 

 

맛있게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그릴드 살몬 스시를 서비스로 주셨다 >< 냠냠

 

 

 

마구로동 12.0

스시 먹다가 맛있어서 마구로동도 하나 주문 ㅎㅎ 나는 참치보다도 신선한 양배추가 잔뜩 잔뜩 들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마지막 후식 매실까지 야무지게 먹고 마무리. 자알 먹었다.

 

 

 

 

 

 

 

 

다올스시 🍣

주소 경기 의왕시 학의동 1058-3

영업시간 11:00 - 21:00 (월요일 휴무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주차 매장 뒤편에 가능

 

 

 

 

 

 

 

 

스텔라의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

4개! ★★★★

 

1,900원 스시 안 먹고 다올스시 가길 잘했음 🙂

 

 

별점 5개는 매일 먹어도 좋은

4개 반은 거의 완벽해요!

4개는 아주 좋아요

3개 반은 좋아요 추천해요

3개는 그냥 그래요

2개 반 밑으로는 싹 비추!

 

또 다른 소소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당... 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