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떡👵🏻] 미역을 넣어 감칠맛 폭발하는 즉석떡볶이 맛집 마미떡 의왕포일점

2022. 9. 18. 19:37What I love/맛집 🍽

반응형

 

 

핵맵찔이어서 평소에 떡볶이를 즐겨 먹지는 않는데 언니가 미역을 넣어주는 즉석 떡볶이가 있다고 해서 궁금해서 먹으러 갔다. 

 

마미떡 의왕포일점

노랑 초록 빨강 알록달록하다. 원조 미역떡볶이라고 쓰여있고 미역도 그려져 있다 ㅎㅎㅎ

 

 

 

마미떡 메뉴

미역 떡볶이가 시그니처.

18,000원짜리 마미떡 시그니처는 미역 떡볶이에 오징어 튀김 2개와 야끼만두 2개와 파채 튀김 하나가 같이 나온다. 우리는 3명이어서 셋이 먹기에 적절할 것 같아 주문!

 

 

옛날 분식집 느낌나게 벽에 낙서 가득가득. 

 

 

 

떡볶이를 다 먹고나서 셀프바에서 마음껏 밥을 퍼서 참기름, 김가루를 넣고 볶아 먹을 수 있다. 

 

 

 

 

마미떡 시그니처 18.0

마미떡 시그니처에 라면 사리를 추가했다.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중에 선택이 가능하여 맵찔이는 당연히 순한맛으로 선택.

 

 

순한맛은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하다. 나는 밀떡파라 밀떡이 들어있어 좋았고 콩나물이 아닌 숙주가 들어있어 또 좋았다. 

 

 

 

밑에 미역이 잔뜩 깔려있다. 확실히 미역이 들어가니 떡볶이 국물이 감칠맛이 난다. 조미료 맛이 아니라 미역에서 나오는 감칠맛이라 맛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다. 떡볶이에 미역을 넣는 것이 이렇게 맛있었다니 😲

 

 

 

롱김말이와 야채튀김은 추가했다.

 

 

파채를 튀겨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니 존맛.

 

 

 

똥그란게 떡인줄 알았는데 째끄만 만두였다 ㅎㅎ 귀엽.

 

 

 

 다 먹고 국물 조금 남겨서 밥 넣고 김가루 넣고 참기름 휘휘 둘러서 볶아서 바닥을 살짝 눌려 먹으면 또 꿀맛 😋 

 

 

 

나도 하나 쓰고 옴 🙃 미역떡볶이 맛있어융 ~ ♡

 

 

 

 

 

마미떡 의왕포일점 

주소 경기 의왕시 포일동 539-10 

영업시간 11:00 - 21:00 (월요일 휴무)

주차 옆쪽 골목에 가능

 

 

 

 

스텔라의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

4개! ★★★★

 

감칠맛 폭발 미역떡뽀끼~

 

 

별점 5개는 매일 먹어도 좋은

4개 반은 거의 완벽해요!

4개는 아주 훌륭

3개 반은 좋아요 추천해요

3개는 그냥 그래요

2개 반 밑으로는 싹 비추!

 

또 다른 소소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당.... 빠잉

 

 

 

● 에필로그

 

억지로 따라온 윤찬이 기분 안 좋음 -엄마-

일곱 살 윤찬이랑 두 번째 방문. 오늘은 좋아함!

엄마는 떡볶이 먹으러 같이 와주는 윤찬이가 고마워

 

엄마는 나의 마음을 모른다. 엄마는 나를 좋아하는 걸까 아니면 안 좋아하는 걸까? -윤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윤찬이 귀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