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 SNACK] 이국적인 중동식 수제버거와 꽈리고추 돼지버거 맛집 이태원 더티스낵🍔

2023. 2. 24. 16:46What I love/맛집 🍽

반응형

 

 

 

이태원 더티스낵으로 수제버거 먹으러 다녀왔다. ⌣̈

 

출처 더티스낵 인스타그램

더티스낵의 이 버거 비주얼에 완전 반해버려서 보자마자 바로 먹고 왔다 ><

 

 

 

 

DIRTY SNACK

더티스낵은 이태원역 근처 옷가게와 옷가게 사이에 있다.

크지 않은 공간이라 못 보고 지나칠수도 있음. 🙂

 

 

 

바 형태로 된 스댕 테이블과 감각적인 포스터가 잘 어우러져 빈티지하면서도 힙한 분위기가 난다. 

 

 

 

더티스낵 메뉴

무슨 버거를 먹을까 메뉴를 스캔하는데 치킨버거 말고는 사실 무슨 버거인지 상상이 되질 않는다.

일단 돼지 꽈추버거는 이미 사진으로 보고 와서 비주얼에 반해 먹기로 결심했지만 사실 무슨 고기가 들어가는지 왜 돼지버거인지 모르고 주문했다. 하나는 중동식 미트버거라는 더티버거가 시그니처인 것 같아 주문!

 

 

 

메뉴 중에 피드미 버거는 뭐길래 22,000원이나 할까 궁금했는데 버거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매장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둘러보니 아마 이 패티가 왕창 들어간 버거가 피드미 버거인 것 같다.

 

 

 

돼지 꽈추 버거 11.0

금세 나온 돼지 꽈추 버거 🤤 

 

 

 

근데 포스터 속 사진이랑 너무 똑같아서 놀랐다 😵

아니 오히려 사진보다 실물이 더 푸짐해보여! 일단 비주얼은 최고다.

 

 

 

돼지 꽈추버거는 돼지버거에 튀긴 꽈리고추가 추가로 들어간 버거이다.

왜 돼지버거인가 했더니 패티가 돼지껍데기를 섞은 돼지고기로 만든 패티이다. 돼지 껍데기가 들어간 패티라니. 듣도보도 못한 진짜 처음 먹어보는 수제버거였다. 

 

 

 

이게 돼지버거 패티인데 밑은 빠작빠작 맛있는 누룽지처럼 눌어 있고 위는 촉촉하다. 그리고 돼지 껍데기가 들어가 쫄깃한 식감도 재밌다. 이런 패티는 진짜 처음 먹어보는데 버거 패티가 아니라 마치 고급 샤퀴테리를 먹는 느낌이 난다.

너무 맛있쟈낭.... 근데 돼지 껍데기가 아무래도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다 보니 못 먹는 사람들을 위하여 메뉴에 미리 쓰여 있었다면 좋을 듯. (근데 돼지 껍데기 냄새도 안 나고 잘게 다져 있어 모르고 먹으면 걍 맛있다고 느낄수도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꽈리고추 들어간게 좋았다. 완전 개맵찔이라 원래 꽈리고추도 매워서 못 먹는데 꽈추버거에 들어간 꽈리고추는 한 번 튀겨 나와 매운맛은 싹 빠지고 피클의 역할을 해준다. 패티가 돼지고기여서 꽈리고추랑 정말 잘 어울린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돼지 패티를 꽈리고추가 싹 잡아줌.

 

 

 

환공포주의 😆

치폴레 소스와 알이 굵은 머스타드 씨드가 들어가는데 소스 조합도 굉장히 좋다. 그리고 알이 커서 씹을 때 톡톡 터지는 홀그레인 머스터드 식감도 너무 재미있다. 먹을수록 느꼈는데 이건 걍 수제버거가 아니라 제대로 된 요리를 먹는 느낌이었다. 

 

 

반응형

 

 

더티버거 8.0

화려한 꽈추버거를 보고나면 조금 소박해 보이지만 맛은 소박하지 않은 중동식 미트버거인 더티버거. 

 

 

 

왜 중동식일까 중동식 미트버거가 과연 입에 맞을까 걱정하며 먹었는데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더티버거가 꽈추버거보다도 더 맛있었다. 중동 향신료 향이 살짝 나는 미트 패티에 사워크림, 아이올리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한 입 딱 먹는 순간 완전 할랄푸드 먹는 느낌. 주기적으로 할랄푸드 찾아먹는 나는 완전 호 ♡

그리고 더티스낵 버거에는 전부 '시소'라는 채소가 들어간다. 시소는 일본식 깻잎인데 향도 모양도 비슷하다. 일본가면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식재료이지만 수제버거에 들어간 시소는 처음이었는데 패티가 고기니까 당연히 잘 어울린다. 사장님이 대단한 먹잘알이심이 분명해.

 

 

 

버거 번도 내 취향. 나는 촉촉하고 부드럽고 씹을수록 살짝 달달하기도 하면서 약간 패티랑 이렇게 챱챱 잘 어우러지는 뭔가 입천장에 쩍쩍 달라붙는 ㅎㅎㅎ 그런 번을 좋아하는데 더티스낵 번이 딱 그 번! 

 

 

 

더티스낵 컨셉에 맞춰 나도 더럽게 한 번 먹어봤당 😛

 

 

 

튀긴 옥수수 8.0

튀긴 옥수수와 파프리카 마요 소스 🌽🫑

옥수수 좋아해서 맛있긴 했는데 알 하나하나 떼어 먹어야해서 좀 귀찮 ㅎㅎ

 

 

 

다 너 -무 맛있게 잘 먹었다.

중동식 버거가 아주 살짝 더 취향이긴 하지만 돼지 꽈추버거도 맛있어서 무조건 두 개 시켜서 반반 나눠 먹어야 제맛일 듯 ㅎㅎ

 

 

 

 

 

더티스낵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19-13

영업시간 금/토 12:00 - 24:00 | 일-목 12:00 - 22:00

인스타그램  @dirtysnaxk

주차 불가 / 용산구청 주차장 이용

 

 

 

 

스텔라의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

4개 반! ★★★★☆

 

생소하지만 고급스럽고 취향 저격하는 수제버거

 

 

별점 5개는 매일 먹어도 좋은

4개 반은 거의 완벽해요!

4개는 아주 좋아요

3개 반은 좋아요 추천해요

3개는 조금 아쉬워요

2개 반 밑으로는 싹 비추!

 

 

또 다른 소소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당... 빠잉 

 

 

 


* 이 글은 리뷰어로 선정되어 맛있는 버거를 제공받아 작성했지만 100% 제 마음대로 작성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