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식당] 명란돈까스에 할라피뇨잼 조합 그리고 가지덮밥 🍆 송리단길 가정식 백반 맛집

2022. 4. 15. 19:23What I love/맛집 🍽

반응형

 

 

그냥 가정식 백반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화려한 ㅎㅎ

맛이 너무 궁금한 메뉴들이 많아 가고 싶었던 '미자식당'

 

 

소문난 맛집이라 어마어마한 웨이팅이 있을줄 알았으나 다행히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먹을 복이 있는지 항상 웨이팅 지옥에서 잘 피해간다 😊

 

 

 

 

테이블이 대여섯 개 정도 있는 자그마한 가게인데 분위기가 완전 레트로 뿜뿜이다. 

 

 

 

옛날 가정집 느낌 나는 인테리어와 조명 ㅎㅎ

 

 

 

나무 벽과 나무 천장 그리고 할머니네 집에 가면 천장 쪽에 꼭 걸려 있던 사진들 ㅎㅎㅎ

저 분이 혹시 미자님이실까 ㅎㅎ

 

 

 

컵도 레트로.

따뜻한 보리차를 줘서 좋았다.

 

 

 

 

미자식당 메뉴

총 10가지 메뉴가 있는데 전부 익숙한 듯 안 익숙하고 궁금한 메뉴들이다 ㅎㅎ

 

 

 

 

가지 고기 고추장 덮밥 10.9

가지 고기 고추장 덮밥을 시키면 이렇게 한 상 차림으로 나온다.

 

 

 

반찬으로 나오는 깍두기, 나물무침 그리고 메추리알 두 개 🥚🥚

 

 

 

 

그리고 장국과 파스타 샐러드.

저 파스타 샐러드 소스가 유자맛이 나는 상큼한 소스였는데 맛있었다.

 

 

 

가지덮밥은 가지와 고기가 양념장으로 불맛나게 볶아져서 밥 위에 올려져 있다.

가지가 들어있는 제육볶음 느낌? 맵찔이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엄청 많이 맵지는 않고 양념이 많아서 조금 짜다.

밥도 가지랑 고기도 양이 많아서 보통으로 먹는 여자들한테는 양이 조금 많다.

 

 

 

 

 

명란 돈까스 with 할라피뇨 수제쨈 13.0

가지 고기 고추장 덮밥과 똑같은 반찬과 명란 돈까스와 밥 한 공기가 나온다.

 

 

 

돈까스 고기안에 명란이 들어있다. 미자식당에서 만든 할라피뇨 수제잼도 같이 나온다.

 

 

 

맵찔이라 할라피뇨잼이 매울까 걱정했는데 잼이어서 맵지는 않다.

 

 

 

명란돈까스 + 할라피뇨잼 🌶

셋의 조합은 좋다. 근데 돈까스 고기가 너무 퍼석퍼석하다... 🥲

고기 퀄리티가 안 좋은건지 조리가 잘못된건지 고기맛이 별로다.

 

 

 

메뉴구성이나 아이디어는 참 좋은데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었다 😔

 

 

 

 

평일에는 15시부터 1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쓰여있는데 정확히 여쭤봤더니 15시에 라스트오더 15시 30분까지 식사 가능하고 17시 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하셨다. 저녁식사는 20시 30분에 라스트오더 21시까지 식사 가능하다. 

 

 

 

 

 

미자식당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12

인스타그램 @___mizza

영업시간 11:00 -15:00 (라스트오더) 17:30 - 20:30 (라스트오더) / 휴무정보없음

주차 불가 (송파동 공영주차장 이용)

 

 

 

스텔라의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

3개 반!

★★★☆

 

좋은 구성과 조합에 비해 살짝 아쉬운 맛.

 

 

별점 5개는 매일 먹어도 좋은 😍

4개 반은 거의 100점 😚

4개는 아주 아주 좋아요☺️

3개 반은 좋아요 나쁘지 않아요 😉

3개는 그냥 그래유 😢

2개 반 밑으로는 싹 비추 😡

 

또 다른 소소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당... 빠잉

 

 

 

 

● 에필로그

 

미자식당 젓가락이 엄청 맘에 들었음 ㅎㅎㅎ

위에부터 점점 얇아져서 끝이 아주 얇고 가벼운 젓가락이었는데 젓가락질이 아주 잘 되고 편해서 어디서 사셨는지 궁금...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