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 비빔국수] 안양 인덕원 잔치국수 비빔국수 맛집 (a.k.a 동상이몽 한고은 국수집)

2022. 10. 7. 23:38What I love/맛집 🍽

반응형

 

 

시간이 많지 않아 빠르게 국수 흡입하자 하고 동생이랑 '인덕원 비빔국수'에 갔다.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웨이팅이 항상 길다고 들었지만 우리가 갔을 때는 다행히 한산~했다.

 

 

인덕원 비빔국수 메뉴

들어가면서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결제까지 하고 자리 잡으면 된다.

비빔국수 / 잔치국수 / 동치미국수 국수만 3종류와 만두가 있다.

 

 

 

비빔국수랑 같이 먹으면 좋을 삶은 계란이나 구운 계란 500원.

 

 

 

 

 

동생은 이 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육수 마시러 가고 싶다고 했었다 ㅎㅎ

 

 

 

밴댕이로 정성껏 끓인 육수라는데 색도 맛도 정말 찐~해서 맛있다.

 

 

 

육수를 떠오는 동시에 초스피드로 국수가 나왔다. 

 

 

 

반찬으로 김치 두 종류.

 

 

 

비빔국수 8.0

비빔국수인데 살짝 국물이 자박자박 있다. 

 

 

 

새콤달콤매콤 입맛이 확 도는 맛있는 비빔국수였다.

많이 매운 비빔국수는 아닌데 나는 워낙에 맵찔이라 내 입맛에는 매웠다. 

 

 

 

잔치국수 7.0

매울 것을 대비하여 잔치국수도 주문. 잔치국수도 국물이 정말 찐하면서 깔끔하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사진 찍느라 나오고 조금 있다가 먹었는데도 면발이 탱탱하니 딱 맛있었다. 

 

 

 

잔치국수에는 양념장이 같이 나오는데 양념장도 넣어서 먹으면 또 맛있음.

 

 

 

구운 계란도 하나 추가해서 먹었다 🥚

 

 

 

동생도 나도 양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그런가 국수 양이 원래 많아서 그런가 국수가 먹어도 먹어도 줄지를 않음 ㅎㅎㅎㅎ

30분 넘게 최대한 열심히 먹었는데 결국 다 못 먹고 1/3은 남기고 왔다. (맛없어서 남긴 거 아님)

 

 

 

점심시간을 살짝 지나서 가니 자리도 많다. 국수가 워낙 빨리 나오고 사람들도 빨리 먹고 빠져서 그런지 테이블 회전이 빠른 듯. 다음번엔 잘 먹는 사람들과 가야지.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주소 경기 안양시 관양동 191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주차 가능

 

 

 

 

 

 

스텔라의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

4개! ★★★★

 

국물도 양념도 감칠맛 폭발

 

 

별점 5개는 매일 먹어도 좋은

4개 반은 거의 완벽해요

4개는 아주아주 좋아요

3개 반은 좋아요 추천해요

3개는 그냥 그래요

2개 반 밑으로는 싹 비추!

 

또 다른 소소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빠잉

 

 

 

● 에필로그

 

김치 엄마가 잘라준 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