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cier Park🍦] 참깨 아몬드 튀일을 올려주는 서울숲 성수동 젤라또 맛집 글레이셔박

2022. 11. 7. 23:06What I love/나의 사랑 젤라또🍦

반응형

 

 

 

성수동 갔다가 발견한 젤라또샵 글레이셔박

 

Glacier Park

젤라또 덕후여서 동네마다 대충 어떤 젤라또 가게가 있는지 알고 있어서 글레이셔박도 알고는 있었는데 딱히 가보고 싶은 생각이 없다가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했다 🙂

사람들이 북적북적한 골목의 맨 끝에 글레이셔박이 있는데 북적북적한 다른 가게와 달리 사람도 하나도 없고 뭔가 어두컴컴한 외관에 문을 닫은건지 열은건지 모호한 분위기에 들어갈까 말까 고민했지만 봤는데 안 먹고 지나칠 수는 없어 들어갔다.

 

 

 

글레이셔박 메뉴

젤라또 메뉴는 바깥에 붙어있어 미리 고르고 들어갈 수 있다. 

 

 

 

젤라또는 컵이나 콘으로 선택 가능하고 2가지 맛이나 3가지 맛으로 고르면 된다. 

 

 

반응형

 

3가지 맛 컵으로 주문을 하고 좀 둘러보니 눈에 들어오는 와플콘... 😳

딱 봐도 수제 와플콘인 것 같은데 저런 콘인 줄 알았으면 컵이 아니라 콘으로 먹었을텐데 ㅠㅠㅠㅠ

아직 젤라또를 담기 전이라 바꿔달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매장에 들어가서 주문하고 결제할 때까지 나 혼자만 말하고 사장님은 인사도 대답도 단 한 마디도 하지 않으셔서 (목소리를 아예 못 들었음 ㅎㅎㅎㅎ) 불친절 까지는 아니어도 뭔가 말을 더 걸기가 상당히 민망하여 그냥 바꿔달라고 말하지 않았다. (못 했다.)

 

 

 

콘으로 바꾸지 못한 채 담겨지고 있는 나의 젤라또.

그런데 글레이셔박 블로그 글들을 좀 보다 보니 사장님이 외국인이라는 얘기가 많다. 동양인으로 보였고 가게 이름도 글레이셔 '박' 이어서 당연히 한국 사람이실거라 생각했는데. 외국인이셔서 한국말이 서툴러 한 마디도 하지 않으신건데 내가 오해한건가 ㅎㅎ

 

 

 

아무튼 뭔가 음침한 가게 분위기와 말 없으신 사장님 덕분에 젤라또에 대한 기대감도 떨어지고 심지어는 괜히 먹으러 왔나 하는 생각이 들 때쯤 젤라또가 나왔다.

 

 

 

그런데 젤라또가 나오자마자 보이는 튀일!!!!!

오잉. 이제까지의 상황과 너무 안 어울리는 이 튀일은 뭐지? 말 한마디 없고 세상 귀찮아 보이던 무뚝뚝한 사장님이 이 귀여운 참깨 아몬드 튀일을 만드셨다고? 튀일 하나에 갑자기 뭔가 불편했던 마음이 사르르 녹았다.

 

 

 

세 가지 맛 8.0

얼그레이 오렌지, 누룽지, 포도 소르베를 주문했다.

튀일을 보는 순간 젤라또가 맛없진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전체적으로 쪼금 달긴 하지만 그래도 진짜로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다. 너무 기대감이 없었던 탓도 있지만 🙂

 

 

 

누룽지 젤라또는 처음 먹어보는데 옛날 누룽지 사탕을 고급스러운 맛의 젤라또로 만든 느낌. 맛있었다.

포도 소르베도 상큼상큼 맛있었고. 얼그레이 오렌지는 얼그레이와 오렌지의 조합이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다. 얼그레이 젤라또에 오렌지 제스트가 들어있어 얼그레이 향도 오렌지 향도 가득가득. 의외의 젤라또 맛집.

 

 

 

 

 

글레이셔박🍦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85-491

영업시간 12:00 - 20:30 (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glacier_park_gelato

주차 불가 / 뚝섬유수지 공영주차장 이용

 

 

 

 

 

 

스텔라의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

4개! ★★★★

 

기대감 제로에서 시작해서 튀일과 와플콘으로 감동주기 전략

 

 

별점 5개는 매일 먹어도 좋은

4개 반은 거의 완벽해요

4개는 아주 좋아요

3개 반은 좋아요 추천해요

3개는 조금 아쉬워요

2개 반 밑으로는 싹 비추!

 

또 다른 소소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당... 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