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김밥] 전참시에 나온 여배우 김밥으로 알려진 생강 김밥 매봉역 맛집

2021. 7. 31. 00:02What I love/맛집 🍽

반응형

 

 

 

 

 

도곡동 지날 때마다 간판이 눈에 띄어서 궁금했던 생강김밥.

김밥에 생강이 들어간 시그니처 메뉴가 있는걸까

이름이 왜 생강김밥이지 하고 궁금했는데

전참시에 나와서 본 적이 있다.

여배우 김밥으로도 유명한 생강김밥

 

일단 김밥에 생강이 들어가는 건 아니고

생강소스로 생강향을 낸 김밥이다.

여배우 김밥으로 유명한 이유는

밥이 조금 들어가서 다이어트에 좋고

고춧가루가 들어가는 재료가 없어

이에 고춧가루가 낄 일이 없어 여배우들이 먹는단다 ㅎㅎ

 

 

 

 

 

 

 

 

 

 

 

 

 

도곡동을 지나갈 일이 있어 집에 가는 길에 포장하려고 들렀다.

 

문어김밥 3줄 김치김밥 2줄 치즈김밥 1줄 진미김밥 1줄

총 7줄 29,900원 어치의 김밥을 샀다 ㅋㅋㅋ

혼자 먹을 건 아니었고 5명이 먹을 양이었다.

 

 

 

 

 

 

매장이 작아서 뭔가 앉아서 먹을 분위기는 아니다.

포장 전문이라고 써 있기도 하다.

 

 

 

 

 

 

 

 

 

 

 

 

 

김밥 7줄 포장 완료!

은박지가 아닌 포장지랑 스티커가 귀욤귀욤하당 

 

 

 

 

 

 

 

🐙 문어김밥 4.6 

 

잘게 다진 양념된 문어가 들어있다.

나는 몰랐는데 친구들이 문어김밥에

청양고추가 들어가는 것 같다고 했다.

맵찔이인 나는 다행히 청양고추 들어간 부분은 안 먹어서 몰랐는데

엄청 맵다고 하니 조심하세용

 

 

 

 

 

 

 

김치김밥 3.9

 

김치김밥에는 빨간 김치가 아닌 백김치가 들어간다.

나는 이 김밥이 제일 맛있었다.

나는 평소에는 김치를 거의 안 먹는데

김밥에 김치 넣는 건 좋아한다 ㅎㅎ

 

 

 

 

 

 

 

치즈김밥 3.9

 

치즈김밥에는 특이하게 리코타 치즈가 들어간다.

칼로리를 낮추기 위해 리코타 치즈를 넣었다는데

맛은 음..

 

라코타 치즈 자체가 맛있기 때문에 맛이 없진 않은데

리코타 치즈가 밥이랑 어울리는 치즈는 아닌 것 같다.

김밥에는 클래식하게 노랑 치즈가 들어가야 제격이다.

 

 

 

 

 

 

 

진미김밥 4.4

 

진미채는 고춧가루를 안 쓰기 위해

간장에 조리한다고 하는데

왜 매운거죠?????

엄청 맵습니당 조심조심

 

 

 

 

근데 김밥을 다 먹으니 문득 드는 생각.

왜 생강향이 하나도 안 나지????

분명 생강소스를 사용해서

생강향이 나는 김밥이라고 했는데

생강향을 전혀 못 맡았다 ㅎㅎ

 

 

김밥이랑 같이 먹으려고 컵라면 사러 편의점 갔다가

뭔가 귀여운 신상 아이스크림을 봤다.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어멍 귀여워 > < 하고 3개나 샀는데 괜히 샀다.

맛이가 너무 없당...

 

일단 흰우유 아이스크림은 그냥 정말 우유맛? 이고

살롱밀크티는 약간 싸구려 밀크티향을

일부러 엄청나게 넣은 엄청나게 단 맛 ㅎㅎㅎ

커피우유가 그나마 제일 맛있었는데

얘는 딱 카페오레 아이스크림 맛이랑 똑같다. 

 

 

 

 

 

 

걍 귀여워서 막 담은 건데

다 먹고 나서 너무 맛이 없어서

얘가 도대체 얼마야 하고 가격 확인했다가 깜놀.

이번 달 행사해서 조금 저렴하게 산거지

아니면 하나에 3,800원이다.

와우 다신 안 사 먹겠다. 

 

 

스텔라의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

 

for 생강김밥

3개 반!

★★★☆

 

사실 처음엔 별 3개 정도

다시 먹진 않을 듯 이라고 생각하다가

글을 쓰면서 가격을 다시 제대로 보니

가격이 나쁘지가 않네요.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함!

 

 

 

 

for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1개

 

ㅠㅠ제가 원래 뭣도 모르면서

디저트에 대해 입맛이 약간 까탈스럽긴 합니다...

음식은 맛이 없다 생각해도 먹는데

디저트는 딱 한 입 먹고 별로면 안 먹어요...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은 다시는 안 먹고 싶은 맛인데 가격까지 비싸네유...





또 다른 소소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당... 빠잉

 

 

 

 

 

 

● 에필로그

 

 

 

남은 김밥은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계란물 흠씬 묻혀서 전처럼 부쳐 먹으면

아무리 맛 없는 김밥도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김밥이 됩니다.

(이거 해 먹으려고 항상 일부러 김밥 남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