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베레스트] 네팔/인도식 커리 전문점 / 수요미식회 카레맛집 / 동탄롯백맛집 EVEREST

2021. 10. 14. 21:17What I love/맛집 🍽

반응형

 

 

 

수요미식회에 나오기도 했고 

친구가 하도 극찬을 해서

몇 년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에베레스트

 

 

 

에베레스트 동탄 롯데백화점

원래 커리랑 난을 좋아하기도 엄청 좋아하고

수요미식회도 맹신하는 편이기 때문에 계속 궁금했다.

예전에는 동대문에만 매장이 있었는데

최근에 분점이 많이 생기면서

동탄 롯데백화점에도 매장이 생겼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매장과 엄청난 샹들리에.

 

 

 

 

 

세팅된 식기류로 이국적.

 

 

 

 

자리에 앉아서 요걸로 주문을 하면 되는데

네팔/인도식 커리에 익숙하지도 않고

메뉴가 워낙 많기 때문에

메뉴 보는데만 시간이 꽤 걸린다.

 

그래서 먹으러 가기 전에

미리 메뉴 보고 대충 뭐 먹을지 생각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

메뉴를 다 찍어왓슴당.

 

 

 

 

에베레스트 메뉴(확대해서 보세용)

 

커리 종류가 엄청 많은데

크게 치킨커리, 머턴(양)커리, 야채커리로 나뉘고

그 안에서 또 세세하게 메뉴가 많다.  

 

가격은 백화점 입점 매장이라 본점보다 훨씬 비싸당 😅

 

 

 

 

메뉴를 누르면

뭐가 들어가는지 맵기는 어떤지

세세한 설명이 있어서 좋다.

 

 

 

 

치킨이랑 커리랑 난이랑 밥이랑 면이랑

이것저것 많이 시켰당.

 

 

 

 

딸기 라씨 4.0

라씨는 찐한 요거트에 물 탄 맛 ㅎㅎ

찐한 요거트에 물 넣고 딸기시럽 넣으면 딸기 라씨 ㅎㅎ

 

 

 

베이비커리 13.0

 

개맵찔이인 나를 위한 베이비커리 ㅎㅎ

다진 닭고기와 견과류, 크림, 토마토

그리고 내사랑 코코넛 가루가 잔뜩 들어간 커리로

매운맛 0%다 ㅎㅎ

 

 

 

치킨 티카 머설라 13.0

 

화덕에서 살짝 익힌 닭고기와

양파, 토마토 양념을 넣은 살짝 매운맛의 치킨커리.

 

커리 맛은.. 음

기대를 너무 많이 한 탓일까.

일단 수요미식회에 나왔고 친구도 엄청 추천했고

미리 보고 간 블로그 리뷰들도 좋았기에

기대치가 120%이긴 했다.

 

일단 향신료 냄새는 전~혀 안 나기 때문에

향 나는 음식 초보들도 맘 놓고 먹을수는 있다.

맛도 나쁘지 않은데 내가 기대한건 먹자마자

'와 개대박 커리 맛집이당♡♡'

이정도였기에 ㅎㅎ 실망한 듯 하다.

 

그리고 아무래도 본점에 가서 먹어봐야 할 듯 하다.

역시 맛집은 본점이 짱인듯.

 

 

 

버터난 3.0

 

난은 항상 맛있다.

카레맛이 좀 덜 해도 난만 있으면 다 괜찮다.

 

 

 

 

난 크기가 엄청나다 ㅎㅎㅎ 조아조아

셋이 먹기에 충분한 크기였다.

 

 

 

자오미엔 10.0

 

야채와 고기가 들어간 네팔/티벳식 볶음국수이다.

살짝 매운맛이어서 맵찔이인 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어느 나라 음식이든 볶음국수는 항상 맛있다.

 

 

 

 

 

더 맵게 먹고 싶으면 이 매운 소스를 쳐서 먹으면 된다.

 

 

 

 

인도식 밥 2.5

 

맛있는 바스마티 라이스.

길쭉길쭉 식감이 재밌고 맛있다.

카레랑 너무 잘 어울림.

 

 

 

탄두리 치킨 반마리 10.0

 

요구르트와 고추, 여러가지 향신료로 양념해

하룻밤을 재운 치킨을 화덕에 구운 탄두리 치킨.

 

워낙유명해서 한 번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는데

내가 원래 닭고기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지

막 그렇게 맛있진 않았다.

이건 내가 진짜 닭고기를 안 좋아해서 별로였을 수도 있다.

(원래 치킨도 안 좋아함)

 

 

 

 

동탄 롯데백화점 주차 시간

 

 

 

 

 

스텔라의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

3개 반!

★★★☆

 

맛이 없진 않은데 아무래도

기대가 너무너무 컸어서 그런지 실망도 쪼끔.

평소에 에베레스트 먹어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본점으로 가시길.

 

 

 

별점 5개는 완전 100번 1000번

또 가고 또 먹고 또 쓰고 싶은

4개 반은 거의 100점!!

4개는 아주 좋습니당

3개 반은 나쁘지 않아요. 좋아요.

3개는 그저 그래유

2개 반 밑으로는 싹 비추!

 

 

 

 

또 다른 소소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당.... 빠잉

 

 

 

 

● 에필로그

 

에베레스트 후식

네팔 과자 맛이 궁금했는데..

배 불러서 안 먹었다 ㅠㅠ 왜 안 먹었지...

대신 애니씨드랑 저당 각설탕은 먹었는데 ㅎㅎ

애니씨드는 향신료고

저당 각설탕은 건빵에 별사탕 같은 맛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