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테산도] 카츠산도와 타마고산도로 유명한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2021. 8. 28. 00:37What I love/맛집 🍽

반응형

 

 

 

 

동생이 호르몬동에 꽂혀서

계속 가자고 했던 낙원테산도.

 

판교 현대백화점 5층에 있다.

 

 

 

 

 

 

 

호르몬동 말고도 다양한 일본식 메뉴가 있다.

 

 

 

 

 

 

 

 

 

 

타일이 있어서 그런지

뭔가 인테리어가 목욕탕 느낌 ㅎㅎ

 

 

 

 

 

여러개 시켜 먹었는데 다 담기에는

앞접시가 너무 쪼그만함 ㅠㅠ

 

 

 

 

 

낙원 오믈렛 11.9

 

계란이 오동통한 상태로 나와서

눈앞에서 칼로 배를 갈라준다.

누구나 생각하는 딱 그 오므라이스 맛이다.

 

 

 

 

쉬림프 오이스터 11.9

 

 

 

 

로제 파스타인데 맵다.

나는 핵맵찔이어서 정말 정말 매웠다.

보통 리뷰들 보면 로제인데 매콤해서 안 느끼했다는 글들이 많던데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딱 좋게 맵다고 느낄 듯.

 

 

 

 

 

호르몬동 13.9

 

 

 

 

 

맛없는 호르몬동은

대창이 너무 심하게 질겨서 안 씹히는데도 있는데

여기는 뭐 엄청 질기진 않지만

그렇다고 엄청 부드럽지도 않았다. 중간 정도 

 

 

 

 

 

 

 

메뉴 3개 전부 다 상당히 자극적이당.. ㅎㅎㅎ

 

 

 

히레산도 9.9

다시마끼 산도 8.9

 

 

 

 

 

히레산도의 고기는 약간 덜 익은 느낌

부드럽고 맛있다.

요즘은 돼지고기도 덜 익혀 먹는 추세인 것 같다.

코울슬로 맛은 쏘쏘 

 

 

 

다시마끼 산도

 

 

낙원테산도의 타마고산도는 종류가 두 가지로

다시마끼 산도와 오리지널 산도이다.

다시마끼 산도는 일본식 단 맛이 나는 계란말이가 들어간 산도로

계란이 차게 나온다.

오리지널 산도는 바로 계란말이를 만들어서 나오는데

단 맛이 안 나는 따뜻한 계란말이라고 한다.

나는 일본식 단맛 나는 계란말이를 너무 좋아해서 다시마끼 산도를 시켰다.

마요네즈로 만든 하얀 소스가 발라져 있다.

 

낙원테산도에서 시킨 5가지 메뉴 중 제일 만족한 메뉴.

내가 워낙 일본식 계란말이를 좋아하기도 한다. 🤤

 

 

 

 

 

 

 

스텔라의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

3개 반!

★★★☆

 

산도는 꽤 만족스러우나

전체적으로 자극적이고 자극적인 맛입니다 ㅎㅎ

약간 분식집 같은 고급스럽지 못한 맛 ㅎㅎ

그래도 메뉴가 매력적이고 다양하니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합니다.

 

 

 

별점 5개는 완전 100번 1000번

또 가고 또 먹고 또 쓰고 싶은

4개 반은 완전 좋긴 한데 약간 뭔가 부족한

4개는 아주 조아욧! 

3개 반은 한 번쯤은 경험해볼 만합니다

3개는 그냥 그래유

2개 반 밑으로는 싹 비추!

 

 

 

또 다른 소소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당.... 빠잉

 

 

 

 

 

 

● 에필로그

 

 

 

요즘 난리라는 갤럭시 Z플립3가

낙원테산도 바로 앞에 진열중 ㅎㅎ

아이폰3부터 쓴 골수 아이폰빠가

플립3의 귀여운 외모에 혹해 넘어갈 뻔 했다가

실물로 펼쳐보고 음 역시 아니야 아이폰이 짱이구먼 ㅎㅎ

 

 

 

 

 

 

반응형